[프라임경제] 롯데호텔부산은 오는 9월 20일까지 기간 한정 특별 상품인 '올 마이 롯데(All my LOTTE) 패키지' 3종 을 판매한다.
'폴(Fall) 패키지'를 선택하면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롯데시네마 2만원권, 엔제리너스 1만원권, 롯데리아 1만원권을 제공한다. 선불권은 모두 롯데선불카드 실물로 지급되며 타 쿠폰, 할인권 및 할인 카드와 함께 이용할 수 없다. 남은 잔액은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고 백화점과 역사에 입점한 일부 매장에서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폴 패키지의 가격은 주중 기준 19만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불포함)부터다.
'테이스티 폴(Tasty Fall) 패키지'를 이용하면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 및 롯데호텔부산 레스토랑 이용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레스토랑 이용권으로는 롯데호텔부산의 5개 레스토랑 및 베이커리 델리카한스, 더라운지, 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 기준 23만원부터다.
다른 특전 사항 없이 객실만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하려면 '룸 온리(Room Only)' 상품을 이용하면 된다. 이 상품으로는 디럭스 객실만 주중 기준 16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부산은 투숙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데 이를 활용하면 보다 알찬 여행을 꾸밀 수 있다. 실례로 호텔은 1실당 최대 4인까지 부산 관광 프로그램 '엘티이(L.T.E, LOTTE Hotel Tour Explorer) 로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전 예약 후 이용 당일 호텔이 준비한 차량에 탑승만 하면 투어 전담 직원이 동행해 해당 지역에 얽힌 에피소드, 인근 맛집 등의 숨은 정보를 상세하게 들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