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신세계 센텀시티 '가을 트랜드 코드 열 가지' 제안

DM 앞세워 패션 캠페인 'LOVE IT' 펼쳐

서경수 기자 기자  2015.09.04 16:56:0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신세계 센텀시티가 4일부터 25일까지 22일간 가을 신세계 패션 캠페인 '러브 잇(LOVE IT)' 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패션잡지라 해도 손색없는 수준 높은 DM을 선보인다. 



이번 DM은 기존 DM 사이즈는 물론 일반 잡지책보다 크며 패션, 화장품, 식품까지 전 장르에 걸쳐 패션잡지와 같이 시각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 

캠페인에서는 가을 시즌에 누구나 구입을 고려할만한 베이직 아이템부터 2015년 F/W 시즌 패션 및 스타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바이어들이 직접 올가을·겨울 10대 트렌드를 선별, 트렌드에 대한 설명은 물론 해당 트렌드에 맞는 아이템을 코칭하고 그 아이템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팁까지 상세히 제공한다. 

주목할 만한 러브 잇의 트렌드 코드로 '90’s INFLUENTIAL'은 워싱된 데님, 플래드 체크 등 1990년대를 대표하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ALL ABOUT FOUNDATION'은 피부 타입 별로 리퀴드, 팩트 및 크림 파운데이션까지 다양한 파운데이션 컬렉션을 선보이며, 이와 더불어 아모레퍼시픽 신세계 단독 기획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어 가을 외투 트렌트, 주말 남성들의 코디법, 이번 가을 유행할 컬러를 사용한 원톤 코디법, 힐링을 위한 인테리어 방법 등 F/W 트렌드 관련 상품들을 선보인다. 

한편,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추석 기프트 예약판매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0일까지 축산, 청과, 수산, 규격, 건강상품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매 시 품목별로 5%부터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구매금액대 별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각 금액대 별로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증정행사와 특별 이벤트로 3개의 테마를 세련되게 디자인된 '러브 잇 패션백'을 4일부터 6일까지 제공한다. 

정건희 신세계 센텀시티 점장은 "'LOVE IT' 캠페인은 팬션에 특화된 신세계 바이어들이 동종 업계와의 차별화를 포커스로 기획한 패션 마케팅으로 올가을·겨울 패션 트랜드와 마켓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