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한민국 보컬 절대 실력자 4인 뭉치다

김연우·케이윌·효린·손승연…'The Voice' 통해 따뜻한 온기·힐링 전해

김경태 기자 기자  2015.09.03 08:26: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신선한 가을밤을 빛나는 감성으로 수놓을 대한민국 최고 보컬들의 축제 'The Voice'가 오는 다음 달 31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는 삼성카드 셀렉트31 'The Voice'로, 최근 공중파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로 4주 연속 가왕의 자리를 차지한 김연우를 비롯해 마음을 움직이는 마법의 보이스와 압도적인 가창력을 가진 케이윌, 대체불가 폭발적인 가창력과 소울풀한 보이스로 각종 OST와 쟁쟁한 가수들과의 콜라보로 활약 중인 실력파 여성 보컬 효린, 흔들림 없는 소울풀 보이스로 가슴을 울리는 손승연이 출연한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각자 개성 있는 무대뿐만 아니라 4인이 특별하게 펼치는 콜라보를 통해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월드쇼마켓 관계자는 "풍부한 성량과 여유로우면서도 편안한 보이스로 듣는 이에게 따뜻한 온기와 힐링을 전하는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삼성카드가 단독 협찬사로 지정돼 꾸며지는 콘서트로 특별한 공연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할 수 있도록 삼성카드로 공연 예매 시 동반자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고, 관람객 전원에게 야광봉을 지급해 즐거운 콘서트 관람을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