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프리스톤테일2, 2차 비공개서비스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5.15 09:39:0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 www.ydonline.co.kr)은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프리스톤테일2(이하 프테2)의 2차 비공개서비스를 오는 6월8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2차 비공개서비스에서는 1차 테스트 보다 업그레이드된 타격감, 다양한 스킬 사용법 및 언리얼 2.5엔진의 화려한 그래픽과 함께 1차에서 공개된 2종족, 3개의 클래스에 모라이온의 나이트 클래스를 더했으며, 총 5개의 필드에서 50레벨까지 모험이 가능하다.

또 게임의 액션성을 강화한 ‘모탈콤보 시스템’을 바탕으로 “내일의 액션을 추구한다”라는 테마에 맞춰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프테2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수도권에 20여 개의 프테2 테스트 PC방을 선정해, 테스트 기간 중 해당 PC방에서접속하는 게이머라면 누구라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예당온라인 개발관리본부 이철규 기획팀장은 “1차 테스트를 통해 받은 지적과 칭찬 등 게임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이번 테스트에 반영했다”고 말하며 “서버 및 시스템 안정화에 중점을 둔 지난 테스트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프테2의 타격감과 액션성을 이번 테스트부터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