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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 광주지역본부, 상반기 고객만족도 평가 1위

김성태 기자 기자  2015.08.27 17:0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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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농협중앙회 광주지역본부(본부장 이근)는 상반기 고객만족도 컨설팅 결과 평균 96.43점을 획득하며 7대 광역시단위에서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고객만족도 평가는 전국 3923개 농·축협사무소를 대상으로 신용점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향상된 서비스품질을 제공하고, 서비스품질 관리의 시스템화를 위해 전문진단요원의 방문관찰 및 상담평가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평가에서 농협광주본부는 관내 102개 대상사무소 가운데 75개 사무소가 S등급(95점이상)으로 높은 점수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광주본부는 그동안 '모든 경영은 CS에서 출발한다'는 의지를 갖고 CS롤플레잉(R/P) 및 CS현장교육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써왔다.

광주본부 관계자는 "지역대표 금융기관으로서 고객이 더욱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농협이 되도록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신뢰받고 사랑받는 최고 금융기관으로 보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