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마리아 샤라포바 게토레이 TV CF 국내 첫 방영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5.14 22:57:5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세계적인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는 러시아의 테니스스타 ‘마리아 샤라포바(Maria Sharapova)’가 출연하는 새로운 2007년 TV CF를 5월 12일부터 방영했다.

   
 
 
테니스 선수로는 최초로 게토레이 모델로 발탁된 ‘마리아 샤라포바’는 이번 CF를 통해 국내 팬들에게 게토레이 모델로의 첫 인사를 하게 되었다.

국내에서 첫 전파를 타게 되는 ‘마리아 샤라포바’의 게토레이 CF는 마치 윔블던이나 US오픈과 같은 세계적인 테니스경기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역동적이고 긴박감 넘치는 화면 구성이 특징이다.

치열한 접전을 벌이고 있는 테니스 경기 중 게토레이로 빠르게 수분을 보충하고, 극적인 승리의 기쁨을 맛보는 ‘샤라포바’의 모습은 마치 지난 US오픈 우승의 영광을 재현하는 듯 짜릿하다.

특히 이번 게토레이 CF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West Side Story)’의 삽입곡 ‘마리아(Maria)’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했다. ‘마리아 샤라포바’의 이름과도 동일한 이번 테마음악은 작년 연말부터 우리나라를 ‘Maria’ 열풍으로 몰아넣었던 영화 ‘미녀는 괴로워’ 속 김아중의 ‘Maria’에 이어 국내에 또 다른 마리아 열풍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도 색다른 흥미거리이다.

‘마리아 샤라포바’는 지난해 각종 부상에도 불구하고 생애 2번째 메이저 타이틀인 US오픈 단식 우승을 차지하며 '역시 샤라포바'라는 찬사를 받았다. '세계 최고 미녀 선수'로 뽑히기도 한 그녀는 누구보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스포츠 선수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