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리아, 전체 외식 브랜드 모바일 웹 구축

21일 웹 구축 완료 기념 경품 추첨 이벤트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8.21 14:36:0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리아(대표 노일식)는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에 적용된 모바일 웹 페이지를 TGI프라이데이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팝까지 확장해 전 브랜드에 대한 모바일 웹 구축을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각 브랜드에 특성에 맞춰 모바일 웹을 색 다르게 갖췄다. 롯데리아는 다양한 정보를 한 번에 제공할 수 있는 매거진 콘셉트를 적용하고 엔제리너스는 수직 및 수평 스크롤을 통해 커피 메뉴와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전한다.

새롭게 모바일 웹을 구축한 TGI프라이데이스는 웹 브라우저에 이미지를 가득 채워 접속 유저들에게 식감을 자극하는 시각적 측면에 중점을 뒀다. 크리스피크림도넛 다양한 프로모션 영역을 강조, 나뚜루팝은 고급 천연 원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이미지를 모바일 웹에 나타냈다.

㈜롯데리아는 모든 외식 브랜드들의 모바일 웹 론칭을 기념해 이날부터 각 브랜드 별 모바일 웹을 통해 다음 달 16일까지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케쳐스 신발, 모바일 금액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며 응모자 모두에게 지니 뮤직 음악감상 100회 이용권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과 제공되는 경품은 각 브랜드별 모바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