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평택하버라마다앙코르호텔, TV홈쇼핑 론칭 효과 톡톡

최준호 기자 기자  2015.08.19 20:10: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지난 13일 TV홈쇼핑(CJ홈쇼핑)에 이색상품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상품은 다름 아닌 수익형호텔 분양 상품으로 홈쇼핑에 부동산이 나온 것.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평택하버라마다앙코르호텔(www.harborramada.com)이 방송의 주인공이었다. 일반 공산품이 아닌 부동산이 시청자 안방에서 리모콘 하나로 쇼핑한다는 것은 사실 역발상의 전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전파를 타고 난 이후 호텔 분양팀은 평소보다 문의전화와 방문객이 6배 이상 늘어 직원들은 아침 출근과 동시에 퇴근까지 2분 이상 쉬어 본적이 없을 정도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방송 효과를 톡톡히 본 셈이다.

특히 이번에 호텔 분양에 나선 곳은 글로벌 호텔 그룹 '윈덤'으로 세계 7380개 호텔과 60만개 객실을 보유한 세계 1위 호텔그룹 이다.

호텔 관계자에 따르면 "밤 9시40분부터 한 시간가량 전파를 탄 이 방송은 쇼핑호스트가 부동산 전문가에게 해당지역의 개발 호재, 수익형호텔 투자의 장점, 객실점유율, 확정수익률 등을 질문하는 형식으로 진행했다"며 "방송 이후 조기 완판을 조심스럽게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