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브리지스톤 밴닥 '재생타이어'로 국내 쌀 소비 촉진

지역 협력업체 손잡고 리트레드 타이어 구매고객에게 농협쌀 증정

노병우 기자 기자  2015.08.19 10:34: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는 재생타이어 사업부 브리지스톤 밴닥이 지역 협력업체들과 공동으로 재생타이어 구입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브리지스톤 밴닥은 다음 달 30일까지 브리지스톤 밴닥 충북지역 협력업체 현진테크와 경북지역 협력업체 태영티알티에서 재생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대형트럭용 12R22.5 규격 재생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타이어 2본당 10㎏짜리 국내산 농협쌀을, 타이어 4본을 구매하면 20㎏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농협쌀 사은품은 고객 사은행사를 기획하는 중 점차 줄어들고 있는 국내 쌀 소비를 촉진하고자 채택했다.
 
브리지스톤 밴닥 사업부문 최준호 팀장은 "브리지스톤 밴닥은 세계 1위 타이어 기업인 브리지스톤과 세계 1위 재생타이어 기업인 밴닥이 만나 탄생한 명실상부한 세계 1위 리트레드 타이어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이어 "세계 최고의 리트레드 타이어 기술과 철저한 품질관리로 전 세계 시장에서 그 경제성과 친환경성을 인정받고 있다"며 "국내에서도 트럭·버스 운전자 중심으로 브리지스톤 밴닥 리트레드 타이어가 꾸준히 사랑받고 있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사은행사를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인천·경기 지역에서 브리지스톤 밴닥 협력 업체 동림산업과 함께 재생타이어 초특가 판매 행사도 진행한다. 다음 달 말까지 300개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