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애스턴 마틴 기흥인터내셔널, 보증기간 5년으로 연장

15년식 차량 한해 연장…고객만족도 향상 위한 결정

노병우 기자 기자  2015.08.18 10:13:4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애스턴 마틴 기흥인터내셔널은 지난 17일부터 2015년식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을 위해 보증기간을 5년으로 연장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영국 프리미엄 슈퍼카 브랜드 애스틴 마틴은 일반적으로 3년의 보증 기간을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현재 국내 유일 공식 수입사인 애스턴 마틴 기흥인터내셔널은 2015년식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 공식 보증 기간인 3년에서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2년을 추가해 보증기간을 5년으로 연장했다.

이번 보증기간 연장 프로그램은 애스턴 마틴 기흥인터내셔널을 통해 15년식 신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만 제공되며, 애스턴 마틴의 공식 수입사로서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또 이번 보증기간 연장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애스턴 마틴 차량에 대한 신뢰도 증가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꾀할 예정이다.

애스턴 마틴 기흥인터내셔널 양길남 점장은 "고객들이 애스턴 마틴을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15년식 차량에 한해 보증기간 연장을 결정했다"며 "영국 전통 프리미엄 슈퍼카 애스턴 마틴의 명성에 걸맞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애스턴 마틴 기흥인터내셔널의 공식 매장은 서초구 반포대로 235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장 지하 1층에는 본사 인증을 받은 전문 장비(AMDS)를 갖춘 정비 센터가 자리하고 있다. 아울러 본사에서 정비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 인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고객들은 보증기간 동안 이곳에서 최상의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로 차량 수리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