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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 백종원 모델 디지털 CF 4편 공개

쿡웨어 제품까지 주력 카테고리 확대…국내 주방용품 시장 입지 강화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8.17 10:2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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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국내에서 요리연구가 '백종원'을 모델로 4편의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
 
㈜락앤락은 올해 하반기 국내에서 주방용품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자 최근 각종 방송에서 손쉽게 요리하는 방법을 선보이며 인기를 모으는 '백종원'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17일부터 '백종원의 락앤락 레시피'라는 타이틀로 온라인 디지털 광고를 론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디지털광고는 쿡방(쿠킹+방송)프로그램 콘셉트로 백종원이 락앤락 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요리를 만들며 요리별로 특별한 노하우를 알려준다.

하반기 추석, 캠핑, 김장시즌 등을 고려해 △'쿡웨어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 △'스피드쿡' 라면냄비 △내열유리 밀폐용기 '락앤락오븐글라스' △'비스프리' 김치통 등 총 4가지 주력제품군을 활용, 요리하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쿡웨어 '하드앤라이트'는 '백종원 프라이팬', '백종원 웍' 등으로 인지도가 높은 제품으로 고순도 알루미늄을 사용해 소재 신뢰성을 높이면서 일반 알루미늄 제품보다 얇고 가벼워 주부 손목 부담까지 덜어준다.

몸체는 하드 아노다이징 공법을 통해 특수피막처리 함으로써 도자기 표면처럼 매끄럽고 단단하고 외부충격에 강하다. 고급 3중 논스틱 코팅처리로 강력한 코팅력을 구현, 표면이 잘 벗겨지지 않고 음식이 골고루 익고 잘 눌러 붙지 않아 맛있는 조리와 손쉬운 세척이 가능하다.

락앤락 '하드앤라이트'는 국내 락앤락 직·가맹점을 비롯해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소스 등과 같은 음식을 만들기에 적합한 소용량 밀크팬부터 대용량까지 다양한 사이즈 후라이팬과 웍 13종으로 구성됐다.

김성태 ㈜락앤락 대표이사는 "요리 관련 프로그램 인기로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가정이 늘면서 2분기 국내 시장 쿡웨어 제품 성장세가 두드러졌다"며 "백종원씨를 모델로 선정함에 따라 밀폐용기와 쿡웨어 제품까지 주력 카테고리를 확대, 국내 주방용품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 '백종원의 락앤락 레시피' 광고 영상은 락앤락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론칭을 기념해 백종원 계랑컵, 레시피 다이어리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