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네이처리퍼블릭, 美 12번째 매장 '롤런드하이츠점' 오픈

12일 서부 상권 강화 일환, 현지 고객·관광객 공략 '안정적 정착'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8.12 13:52: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미국 서부 상권 강화를 위해 로스앤젤레스(LA) 롤런드하이츠 중심가에 매장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롤런드하이츠는 캘리포니아에서 손꼽히는 거주 선호 지역으로 학군과 환경이 좋고 각종 시설이 잘 갖춰져 중산층 이주민들이 늘고 있다. 또한 캘리포니아와 라스베이거스를 방문하는 현지 관광객 발길도 끊이지 않는다.

네이처리퍼블릭 미국 12번째 매장 롤런드하이츠점은 핵심 상권인 노갈레스 길에 132㎡(40평) 규모로 입점했다. 매장 앞에 투어 버스 정류장이 있어 현지인들과 전 세계에서 온 관광객에게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 친화적 브랜드 콘셉트를 전하기 위해 초록빛 생화와 자연을 담은 사진을 제품과 함께 매장 곳곳에 연출했다.

싱그러움 가득한 가든월과 대형 알로에 등 차별화된 디스플레이, 그린톤의 깨끗한 인테리어에 고객 호평이 이어졌다. 영어와 중국어, 한국어, 베트남어 등을 구사하는 직원을 배치했다.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은 지난 11일 테스트 오픈한 결과 매장 오픈 소식을 듣고 찾아 온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중국과 홍콩, 베트남 등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매장을 찾았다.

특히 국내외로 인기를 얻는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비롯해 한국 연예인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관심을 보여 K-Beauty에 대한 인기를 실감했다.

정운호 대표는 "지난달 오픈한 윌셔점과 함께 미국 서부 상권을 공략함으로써 충성도 높은 고객과 안정적인 시장 포지션을 확보할 것"이라며 "연내 추가로 유동인구가 많은 쇼핑몰 입점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