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T스카이라이프, UHD 론칭 기념 수퍼쇼 성료

28세 서울 거주 여성 '슈퍼카 포르쉐' 경품 획득

최민지 기자 기자  2015.08.10 09:01: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T스카이라이프(053210·사장 이남기)는 지난 8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스카이라이프 UHD론칭 기념 수퍼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KT스카이라이프가 UHD상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퀴즈 이벤트의 최종 수상자를 뽑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이지애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인기 걸그룹 EXID와 김조한·노을·워너비 등 국내 인기 가수들의 축하 공연으로 화려하게 막을 올렸다. 경품 추첨 행사에서는 '스카이라이프 상' 경품인 1억원 상당의 독일 명품 슈퍼카 '포르쉐 카이엔'이 참가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스카이라이프 상을 받은 정지혜(서울·28세)씨는 "KT스카이라이프의 UHD 방송이 꿈의 화질을 보여주고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길 바란다"며 "내일 바로 스카이라이프 UHD상품에 가입하겠다"고 말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이날 스카이라이프 상 경품 이외에도 △1등 2명에게 크루즈여행 상품권 △2등 5명에게 UHD TV △3등 10명에게는 스카이라이프 UHD 상품 5년 무료 시청권 등을 전달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모바일상품권과 텀블러·마스크팩 등을 증정했다.
 
이날 행사는 sky Drama(스카이라이프 채널 40번, ollehtv 30번)와 Sky ENT(스카이라이프 채널 32번, ollehtv 46번)를 통해 생중계됐다. 또, KT스카이라이프는 행사장에 최신 UHD TV 12대를 설치하고 3채널 UHD 방송과 다양한 자체 제작 UHD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남기 KT스카이라이프 사장은 "UHD 론칭 기념 첫 행사에 큰 호응을 보여준 응모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진행하며 알게 된 시청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맞춤형 UHD 상품을 개발하고, 이를 알리는 풍성한 행사도 이어가겠다"고 제언했다.
 
한편, 지난 6월1일 출시한 KT스카이라이프 UHD 상품은 가입자 수 3만명을 넘어섰으며 전체 신규가입자 가운데 UHD상품 가입자 비중은 론칭 첫달 16%에서 7월 35%로 두 배 이상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