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SK하이닉스, 임직원 자녀 위한 '여름방학 행복캠프' 실시

대학생과 함께 하는 드림캠퍼스…스포츠 경기 응원 프로그램 마련

최민지 기자 기자  2015.08.06 09:23:5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SK하이닉스(000660·대표이사 박성욱)는 여름방학을 맞아 임직원 자녀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하는 '여름방학 행복캠프'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여름방학 행복캠프는 △드림 캠퍼스 △가족 홈런 데이 △제주유나이티드 축구 단체 응원 △유소년 축구 교실로 구성됐다. 행사는 내달 9일까지 열리며 임직원 및 가족 67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드림 캠퍼스'는 중·고등학생 자녀들을 대상으로 국내 유수 대학 캠퍼스 방문해 재학생들과 만남을 갖고 스스로의 진학 목표와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카이스트를 시작으로 연세대·고려대·서울대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또한 '가족 홈런 데이' '제주유나이티드 축구 단체 응원' 등 스포츠 경기 응원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특히, 유소년 축구교실은 제주유나이티드 출신 코치가 직접 지도하는 시간을 가진다.
 
드림 캠퍼스 프로그램에 참가한 CIS사업부 조광준 수석의 자녀 조선주(석관중 1학년)양은 "평소 과학에 관심과 흥미를 가지고 있었는데, 실제 대학생 선배를 만나 경험담과 조언을 듣고 나니 향후 진학 목표 설정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SK하이닉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임직원들이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자녀들에게도 좋은 여름방학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임직원 및 가족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제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