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시크릿키, 향수시장 도전장…니치 향수 7종 출시

메종드퍼퓸 5종, 상황·무드별 맞춤형 향 선택가능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8.04 16:47:4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저자극 자연레시피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가 니치 향수시장에 도전장을 내밀고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코지코튼(Cosy Cotton) △퓨어화이트(Pure White) △플라워가든(Flower Garden) △스윗하트(Sweet Heart) △글래머러스(Glamourous)로 구성된 메종드퍼퓸 5종과 미드나잇 페로몬퍼퓸 2종이다.

시크릿키 R&D팀이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향료와 더불어 부향률, 블랜딩, 숙성기간, 제조공법 등 최고 노하우를 접목시켰다. 상품기획팀이 직접 이탈리아와 프랑스 등지를 방문, 향료 수입에도 정성을 기울였으며 1년여 동안 여러 차례 샘플링을 통해 명품 향기를 한 병에 담아냈다.

7종의 향수 중에서도 미드나잇 페로몬 퍼퓸 시크릿블랙(Secret Black)은 남성용 페로몬 향수며 라임과 시트러스의 활기찬 향 탑 노트를 시작으로 진저 스파이시함이 남성 관능적인 섹시함을 표현했다.

샌달우드와 머스크 향으로 감싼 화려한 앰버 향이 조화를 이룬 매혹적인 향수다. 시크릿화이트(Secret White)는 은은하고 감미로운 화이트머스크의 볼드한 향취를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거부할 수 없는 즐거움과 숨길 수 없는 성적 매력을 발산하는 여성용 페로몬 향수다.
 
한편, 저자극 자연레시피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는 지난 2006년 설립 후 매년 2배 이상 성장률을 기록하며 2015년 명동 눈스퀘어에 단독 매장 1호점 오픈 이후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대만을 비롯한 전 세계 20여 나라에 제품을 수출, 해외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