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파스퇴르 위드맘 분유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된 모유 유래 유산균에 생유산균 배합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8.04 16:31:1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파스퇴르가 멀티 生유산균으로 유명한 위드맘 분유를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됐다. 여기에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를 적용했고 유산균도 강화했다.

국내 분유에 최초로 도입된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는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친환경축산물) 인증을 받은 목장에서 생산된 원유다.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항생제, 항균제 등이 첨가되지 않은 사료를 비롯해 축사조건, 동물복지, 분뇨처리 등 다양한 조건을 만족시켜야 한다. 업그레이드 위드맘은 까다로운 관리를 통해 생산한 귀한 원유로 올곧게 만들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파스퇴르 위드맘에는 특허받은 모유 유래 유산균 등 4종의 生유산균이 들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모유 유래 유산균을 1종에서 2종으로 강화했고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비피더스 유산균(BB-12®)과 LGG 유산균을 배합했다.

또 국내 분유 최초로 특허 받은 식물성 DHA를 적용했다. 식물성 DHA는 NASA 첨단 우주 기술에서 유래한 무균 배합 기술을 사용해 대형 발효조의 미세 조류로부터 추출한다.

기존 어류에서 DHA를 얻는 방식보다 비싸지만 수은, 다이옥신 같은 각종 해양 오염물질로부터 안전하다. 어류는 먹이사슬을 통해 DHA와 함께 해양 오염물질을 축적하기 때문이다.

더불어 국내 최대 아라키돈산 함유, 로타바이러스 감염증을 막아주는 면역 글로불린Y 성분 배합, 아기전용 생산라인 운영,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하는 MSD 공법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췄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국내 최초 生유산균, 식물성 DHA 적용에 이어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 도입으로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분유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으로 국내 분유 수준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파스퇴르 위드맘 분유는 파스퇴르 몰, 오픈마켓 등 온라인몰과 대형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특히 파스퇴르몰앱 출시로 스마트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