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BC카드, 최대 150원 할인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 출시

대형마트·대중교통·커피전문점 생활밀착형 서비스 추가…주사용 카드로 충분

이지숙 기자 기자  2015.08.03 11:39: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BC카드는 리터당 최대 150원을 할인해주는 주유할인 상품 '부자되세요, 더 오일(The Oil)카드'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는 앞서 출시한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에 이은 두 번째 '부자되세요' 카드 시리즈로 카드사용 고객의 주 사용업종 중 하나인 주유 부분에 대해 차원 높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혜택은 GS칼텍스 주유소 이용 때 제공되며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리터당 120원이 할인된다. 여기에 '빨간날엔 BC' 혜택까지 추가돼 일요일과 공휴일(대체휴일 포함)에는 리터당 150원을 할인해준다. 할인 혜택은 일 1회, 월 4회, 회당 주유매출 10만원 한도다.

이 밖에도 대중교통 이용액 10%, 백화점∙대형마트 5%, 커피전문점 10%, 패밀리레스토랑 20% 할인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 부가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김희상 BC카드 마케팅본부장은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개발한 자동차 이용 고객의 주유패턴에 최적화된 상품"이라며 "주유 할인 혜택 외에도 생활밀착형 혜택을 함께 제공해 주사용 카드로 애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는 3일부터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제주은행에서 출시하며 광주은행과 전북은행 등 기타 은행도 순차적으로 발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