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삼공사, 홍삼전도사 '삼삶기자단' 발족

2011년부터 현재 7기까지 이어져, 홍삼 관련 콘텐츠 생산​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8.03 11:22: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GC인삼공사는 임직원 간 소통을 강화하고 새로운 기업문화를 전파할 사내기자단 '삼삶기자단'을 발족했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2011년 1기 기자단을 시작으로 사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와 홍삼의 새로운 트렌드 전파에 기여해왔다. 올해 7월 전 직원을 대상으로 7기 지원자를 모집해 총 20명 기자를 선발했다.

사내기자단은 월1~2회 KGC인삼공사의 공식블로그 '삼삶스토리'(www.samsamstory.com)에 고객 건강을 위한 직원들의 열정과 노력, 그리고 인삼공사와 정관장 제품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주제로 글을 올리며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든다.​

지난달 31일 개최한 발대식에서 사내기자단은 보도자료 잘 쓰는 법, 제대로 하는 SNS 활용법 등의 특강을 통해 내부 역량을 강화했다.

홍대 상상마당 투어 시간을 활용해 바쁜 업무 속에서 자기 자신을 되돌아보고 여유를 갖는 시간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