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百 광주점, 가을학기 문화센터 강좌 접수

김성태 기자 기자  2015.08.03 11:06:4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백화점광주점 문화센터는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행되는 2015년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모집을 오는 31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접수는 롯데백화점광주점 11층 문화센터 안내데스크에서 선착순 모집하며,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ulture.lotteshopping.com)를 통해서도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롯데백화점광주점 문화센터에서는 이번 가을학기에 총 360여강좌(중복강좌 포함)를 개설했다. 무엇보다 각 분야의 전문가 및 유명 인사를 초청하는 '특별 초대 강좌'가 눈길을 끈다.

최근 인기 요리 예능프로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는 웹툰작가 겸 '야매' 요리의 대가 '김풍 작가'의 특강과 더불어 '바람의 딸'이라는 이름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한비야' 초청 특강을 준비해 수강생들과의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또한 수강료 5000원으로 접수할 수 있는 가을시즌 1일 특강도 눈길을 끈다. 각 분야 전문강사를 초빙해 각종 메이크업 및 스피치 강좌, DIY(Do-It-Yourself) 강좌 등을 마련했으며 하반기 취업 시즌을 대비해 수강료 1000원에 '면접대비 비즈니스 캐주얼 코디법' 및 '체형에 어울리는 비즈니스 캐주얼' 강좌를 준비했다.

이 외에도 방학을 맞은 자녀들과 이색 농촌체험 및 답사활동을 떠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다. 오는 8일 하루 '남도답사 일번지 강진' 강좌에서는 염색 및 다도체험과 다산초당 및 청자박물관 답사를 전개한다.

22일에는 전라남도 구례에서 전통한옥 및 숲 체험, 순두부 만들기 외에도 쌍계사, 화개장터 답사 활동을 마련, 자녀들과의 추억 만들기와 더불어 방학 체험활동의 기회를 준다.

취미 활동을 위한 강좌 외에도 전문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전문가 과정도 선보인다. 기존에는 서울에서만 교육 및 취득이 가능했던 대표 유아 음악교육인 '유리드믹스 지도자 과정'을 지역 최초로 롯데백화점광주점 문화센터에서 연다.

더불어 커피 바리스타 실기시험 대비반과 수납전문가 2급 양성, 미술심리 상담사 2급 과정 등 다양한 전문가 과정을 꾸려 평소 전문 자격증 취득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기회를 안긴다.

아울러 이번 가을학기 강좌 수강신청 시 다양한 감사품도 증정한다. 정기강좌 1강좌 이상 신청 시 선착순으로 인기 캐릭터 '스누피' 수건 및 텀블러를 선물하며, 9일까지 롯데카드로 정기강좌 접수 시 10% 할인 혜택이 있다.

유지명 롯데백화점광주점 문화센터장은 "기존 인기 강좌 외에도 수강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전문성 있고 유익한 강좌를 개설해 실속 있는 교육과 체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가을학기 강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