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SC은행 '위대한 주유할인 이벤트' 리터당 최대 150원 할인

리워드플러스카드 이용 시 포인트 3% 적립 혜택까지

김병호 기자 기자  2015.07.31 14:42: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SC은행은 에스오일(S-OIL) 주유소(충전소 제외)에서 개인 신용카드 사용 시, 리터(L)당 최대 150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위대한 주유할인 이벤트'를 오는 8월1일부터 2016년 7월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SC은행 고객은 직전 월 신용카드 신용판매 사용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전국 2000여개 S-OIL 주유소에서 월 30만원(S-OIL 매출액 기준) 한도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자 신용카드는 리터당 150원, 그 외 브랜드의 신용카드는 리터당 70원의 청구할인 혜택이다. 예를 들어 매월 30만원(리터당 1600원 가정) 정도 휘발유를 주유하는 소비자의 경우 매월 약 2만8000원을 절약할 수 있는 셈이다.

SC은행에서 처음으로 신용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은 조건 없이 신규 월에 바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특히 기존 신용카드에 탑재된 부가서비스는 그대로 제공받으면서 추가적으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로 인해 유(油)테크에 관심이 많은 알뜰족은 SC은행 리워드플러스카드를 함께 이용하면 혜택을 배가할 수 있다. 리워드플러스카드는 여러 개의 카드를 이용해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한 장의 카드에 담아 포인트 적립 기능을 크게 강화한 상품으로 일상생활과 밀접한 주유, 쇼핑, 대중교통 이용 시에 포인트 적립률이 더욱 커진다.

만약 SC은행 리워드플러스카드를 6개월 연속 30만원 이상 사용하고 에스오일 주유소를 이용한다면 리터당 150원씩 청구할인과 함께 SC은행 360리워드포인트를 3%(월 1만 포인트 한도)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주유소에서 다시 사용하거나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윤 패트릭 SC은행 리테일상품본부 전무는 "실속을 중요시하는 SC은행 신용카드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다양한 곳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