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크라운·해태제과, 장흥자연휴양림 유수풀 물놀이장 개장

눈꽃축제 이어 물놀이장 개장, 지역대표 랜드마크 발전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7.30 14:00:4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는 여름방학과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한 양주 아트밸리에 '장흥자연휴양림 유수풀 물놀이장'을 개장한다.

'장흥자연휴양림 유수풀 물놀이장'은 양주 아트밸리의 푸른 대자연 속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는 여름 물놀이터로 8월23일까지 운영된다.

크라운-해태제과는 양주 아트밸리에서 지난 2013년부터 매년 겨울 대규모 겨울축제인 '양주눈꽃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에는 휴양과 물놀이를 함께 즐기는 여름축제장 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을 개장해 지역을 대표하는 문화예술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드넓은 자연휴양림 속에 위치한 유수풀 물놀이장에는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기는 유수풀, 물썰매장, 페달보트&워터롤 등과 체험놀이장 허니랜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운영된다.

유수풀은 60cm정도로 일정하게 수심이 유지되며 지속적으로 물 순환이 이뤄지는 수로를 따라 튜브를 타고 이동할 수 있다.

푸른 잔디 위에 물을 뿌려 튜브를 타고 내려가는 물 썰매장은 어린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즐길 수 있다.

어린이들도 쉽게 조종할 수 있는 페달형 물놀이보트 페달보트와 물 위를 걷는 듯한 신기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대형 튜브 물공인 워터롤도 마련됐다.

입장료는 소·대인 모두 1만2000원. 크라운제과와 해태제과 고객은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으로 아트블럭 홈페이지(www.art-block.co.kr)에서 본인이 적립한 아트블럭으로 입장권을 예매할 수 있다.

양주시민과 단체입장객, 장애인은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양주시민 중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입장하는 손자, 손녀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유수풀 물놀이장은 매일 오전 10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