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B국민카드, KB 주거래 고객 위한 'KB국민 ONE카드'

카드·은행 주거래 고객 대상 포인트 우대 적립 및 대출금리 인하 혜택

이지숙 기자 기자  2015.07.30 09:34: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B국민카드는 10월 본격적인 계좌이동제 시행을 앞두고 KB국민카드 및 KB국민은행 주거래 고객에게 다양한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ONE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카드는 KB국민카드와 KB국민은행이 선보인 계좌이동제 특화 신상품 'KB국민 ONE라이프 컬렉션(카드·통장·적금·대출)' 중 하나로 KB 주거래 고객에게 △포인트 우대 적립 △포인트 자동 환급 △대출금리 인하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추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신용카드의 경우 전월 이용 실적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7%가 포인트로 적립되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0.5%가 추가 적립된다.

또한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음식점 △SK주유소 △대중교통(버스·지하철)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등 5대 생활 밀착 영역에서 0.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해외 직구 등 해외 가맹점에서는 2%가 캐시백(월 최대 1만원)되며 놀이공원 30~50% 및 맥스무비 영화 예매 때 1장당 3500원 할인도 제공된다.

특히, 이 카드의 결제 계좌를 'KB국민 ONE통장'으로 지정하면 포인트 우대 적립 혜택을 통해 5대 생활 밀착 영역 이용 때 0.3% 포인트가 추가 적립되고 '포인트리 자동입금' 서비스에 신청하면 적립된 포인트를 매월 백원 단위로 자동 환급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의 소액 신용대출 상품인 'KB국민 ONE대출' 이용 때 연 0.3% 포인트의 금리 인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체크카드의 경우 전월 이용 실적이 10만원 이상이면 국내외 가맹점에서 0.2% 포인트 적립 및 주말 및 공휴일 0.2% 추가 적립 혜택이 제공되고 △음식점·커피전문점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및 택시 △이동통신요금 자동 이체시 0.2%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포인트리 자동입금' 서비스를 통해 매월 백원 단위로 자동 환급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별도의 국내외겸용카드 발급 없이 유니온페이가 보유한 해외 가맹점과 자동화기기(ATM)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K-World) 1만5000원, 국내외겸용(마스터)은 2만원이며 체크카드는 별도 연회비와 발급비가 없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 ONE라이프 컬렉션'을 통해 많은 KB금융그룹 거래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금융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KB 주거래 고객에게 보다 크고 차별화된 혜택을 다양하게 선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