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SK건설, 맹모 사로잡는 '대치 SK뷰' 8월 분양

교통·교육·생활 '최고 주거여건' 대치동 입지 각광

박지영 기자 기자  2015.07.28 10:35: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SK건설이 내달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서 '대치 SK뷰'를 분양한다.

국제아파트를 재건축하는 대치 SK뷰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4개동·총 23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59~125m²까지 9개 주택형으로 구성됐으며, 이중 84m² A타입 8가구·84m²B 31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대치 SK뷰 강점는 교통·교육·생활 등 최고 주거여건을 갖췄다는 것이다. 지하철 3호선 대치역과 인근 도곡역을 통해 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남부순환도로와 동부간선도로 진입이 쉽다.

국내 최고 교육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대치초·대곡초·대청중·숙명여중·휘문중고·단대부중고 등 명문학교와 가까우며, 무엇보다 인근 대치동 학원가를 이용할 수 있어 맹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한티근린공원·양재천 등 자연환경과 강남구민회관·코엑스·은마종합상가·강남세브란스병원·롯데백화점·이마트 등 문화·생활편의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실속을 중시한 설계도 눈길을 끈다. 대치 SK뷰는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판상형 구조로 맞통풍이 가능하며, 안방 드레스룸에 창문을 설치해 통풍과 환기를 극대화했다.

더불어 지하에는 가구별 전용 물품 보관창고를 마련했으며, 무선방식 원패스시스템을 도입해 아파트 출입카드를 소지하면 지하주차장에서 개별가구 현관까지 편리하게 이동 가능하다.

한편, 대치 SK뷰 견본주택은 개포동 뷰갤러리 3층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