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오쇼핑, 창립 20주년 특집 '클리어런스 폭풍세일'…최대 60%↓

28일, 패션의류·잡화·침구 등 총 40개 브랜드 소개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7.27 14:20:5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오쇼핑(대표 김일천)은  8월1일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20년간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28일 총 14시간 30분에 걸쳐 창립 기념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클리어런스 폭풍세일'을 주제로 2015년 S/S 상품을 비롯해 지난해 F/W 시즌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날 특집 방송에서는 패션의류, 패션잡화, 침구, 아웃도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총 40개 브랜드, 90여개 상품을 운영한다. 

대표 상품은 이상현 디자이너 브랜드 '그레이'의 '썸머 티셔츠 5종 컬렉션'으로 최초 판매가 대비 61% 할인된 3만9000원에 선보인다. 실용성 있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 CJ오쇼핑 2015년 상반기 히트상품 2위에 이름 올린 여성복 브랜드 '에셀리아'의 '린넨 수트 세트'도 최초 판매가 대비 18% 할인된 8만9000원에 소개한다.

겨울철 인기 아이템인 모피와 다운코트 등 역시즌 제품도 준비됐다. 

투톤 염색된 풍성한 라쿤 퍼가 멋스러운 최범석 디자이너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의 '헤비 라쿤 아우터'(9만9000원)와 솜털이 80% 함유돼 따뜻하면서도 모노톤 컬러가 세련된 고태용 디자이너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의 '클래식 포켓 다운 코트'(4만9000원), 가죽재킷이나 코트 위에 매치해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하고 경쾌한 스타일 '마코 밍크 베스트'(59만8000원)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CJ오쇼핑 창립기념일인 8월1일에는 서로 다른 개성의 CJ오쇼핑 대표 전문 프로그램 5개를 몰아서 방송하는 '릴레이 원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왕영은의 톡톡다이어리를 비롯해 패션 전문 프로그램 정윤기의 셀렙샵, 스타일리스트, 뷰티 전문 프로그램 한창서의 뷰티쇼, 언더웨어 전문 프로그램 FNL 란제리쇼를 진행하고 각 프로그램 별 대표 인기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29일부터 8월7일까지 TV방송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백설 요리유, 해찬들 비빔장, 스팸, 알레스카연어 등으로 실속 구성된 'CJ제일제당 스페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