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네이처리퍼블릭, 써니 젤 네일 13종·스티커 네일 7종 출시

선명한 컬러감·간편한 사용법·손톱 자극 최소화 등 소비자 니즈 맞춰 개발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7.27 10:41: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세계 청정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램프 건조기 없이 자연광에서도 손쉽게 젤 네일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써니 젤 네일'과 스티커처럼 간편하게 떼어서 제거하는 '스티커 네일' 총 두 가지 라인 신개념 네일을 출시했다.

 두라인 모두 선명한 컬러감과 간편한 사용법, 네일 제거 시 손톱 자극 최소화 등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개발했다. 

'써니 젤 네일'은 램프 건조기 없이도 네일숍에서 관리받은 듯 유리알 같은 광택과 볼륨감을 선사하는 고광택 자연 경화 젤 네일이다.

다이아몬드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단단하게 빛나는 젤 광택과 동시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해 손톱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준다. 선명한 컬러감과 광택 효과가 오랜 시간 지속되며 일반 리무버를 사용해 지울 수 있다. 

여름철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지는 블루 소다 등 트로피컬 컬러 11종과 베이스코트, 탑코트 등 총 13종으로 구성됐다.

사용 방법은 유분기를 제거한 깨끗한 손톱에 전용 베이스 코트를 고르게 발라 완전히 건조시킨 후 젤 네일 컬러를 적당량 손톱에 발라준다. 2~3분이 지난 다음 젤 네일 탑코트를 발라 자연광에 건조시키면 반짝반짝 빛나는 젤 광택을 완성할 수 있다.

필-오프 타입 '스티커 네일'은 바를 때는 액체지만 마른 후 스티커처럼 떼어낼 수 있는 수성 네일 제품. 데일리나 특별한 날 기분전환용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워터 베이스로 네일 특유의 자극적인 향이 나지 않고 피치와 바나나 등 과일 및 자연 향이 은은한 퍼퓸을 뿌린 듯 하루 이상 지속된다.

이 제품은 캘리포니아산 알로에 성분 등 천연 유래 성분이 손톱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네일 제거시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고 손톱 안쪽 가장자리부터 떼어내거나 손톱 형태에 맞게 설계된 용기 캡 푸셔 기능을 활용해 제거할 수 있다. 탑코트 포함, 총 7종 컬러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