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프랜차이즈 업계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고 소비자 유혹에 나서고 있다.
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의 미스터피자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식재료를 풍성하게 토핑한 '트레비앙' 피자를 출시한다.
음식을 맛보고 '최고의 맛'이라고 치켜 세우는 프랑스 감탄사 '트레비앙' 뜻에 걸맞게 특제 와인 소스, 스테이크, 다양한 치즈와 신선한 야채 등 최상의 식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피자다.
부드럽고 풍부한 육즙의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부드럽고 진한 까망베르 치즈, 치즈에 달콤한 망고를 더한 과일망고 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여기에 스테이크 맛을 돋우며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미스터피자만의 특제 레드와인 소스를 더해 트레비앙 피자 맛을 깊고 풍성하게 한다.
신선한 생 토마토와 시금치로 피자의 씹는 식감에 아삭함을 더했고 부드러운 렌치소스를 더해 조화로운 피자 맛을 완성했다.
미스터피자는 이번 트레비앙 출시를 기념해 매장 식사 고객 중 트레비앙 피자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미피 보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BC카드 결제 고객에 한하며 주문 건당 미피 보틀 1개씩 증정한다.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씨푸드 퐁듀 피자'를 선보인 한달여만에 100만판 판매한 '밀리언셀러 피자' 달성을 기념해 '씨푸드 퐁듀 피자'와 베스트셀러 메뉴를 함께 즐기는 하프앤하프(Half&Half) 제품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을 27일까지 선보인다.
도미노피자에서 여름 신메뉴로 야심차게 준비한 '씨푸드 퐁듀 피자'는 올해 출시된 신제품 피자 중 최단 기간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제품이다.
씨푸드 대표격인 새우, 홍게살, 통관자와 퐁듀치즈소스를 가득 담아 풍성한 맛과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도넛 모양 매콤 바삭한 치킨 사이드 메뉴 '치킨도넛'을 출시했다. 치킨도넛(3조각)은 매콤한 시즈닝을 더한 치킨을 도넛 모양으로 바삭하게 조리하고 외피에 파슬리 가루를 뿌려 풍미를 더했다.
특별한 맛과 모양의 치킨도넛은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사이드 메뉴다. 출시를 기념해 26일까지 치킨도넛 5조각을 1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곳도 있다.
수제 도넛카페 미스터도넛은 23일부터 3주간 썸머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썸머이벤트는 그 동안 미스터도넛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필리핀 항공사와 함께 진행, 왕복 항공권 등 특별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전국 미스터도넛 매장(부산역점, 송정역점 제외) 중 한곳을 방문, 제품을 구매한 후 응모권을 수령, 응모권에 있는 인증번호를 홈페이지에 등록을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 당첨된 5명 고객에게 마닐라 왕복항공권을 증정하고 미스터도넛의 귀여운 캐릭터인 폰데라이언 봉제인형, 선블럭크림, 투명우산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직접 고객과의 통화를 통해 확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