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교촌치킨, 2015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3년 연속 1위

한국표준협회 선정, 국내 치킨전문점 부문 1위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7.22 16:48: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교촌에프앤비㈜는 22일 서울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산자원부와 (사)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에서 후원하는 '2015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1위에 선정됐다.

교촌은 국내 치킨업계 성장을 선도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013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으로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치킨전문점 부문 1위 브랜드를 차지했다.

교촌은 엄선된 재료와 차별화된 조리기법을 통한 치킨의 질적 성장과 더불어 부분육 도입, 치킨 무 플라스틱 용기와 쇼핑백 개발, 천연펄프 포장박스 등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업계를 이끌어왔다.

또한 원자재 출고량 1kg당 20원씩 기금을 적립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의 입맛과 편의에 맞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 한국의 맛을 전세계에 알리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