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클린기업인증] SENC "화물주선에서 FM운영까지 협력체계 구축"

생산성 중심 이윤추구 아닌 '가치 투자·휴머니티' 강조

추민선 기자 기자  2015.07.21 09:41:2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SENC(Samkoo Engineering & Coporation·대표 김형규)는 화물주선업 및 FM 운영까지 최고의 기술, 최고의 서비스를 갖춘 전문업체다. 

SENC의 주요 사업 분야는 △화물 주선업 △엔지니어링 △통근버스운영 △안전관리 △FM관리 △물류수송 등이다. 

SENC는 사람, 기술 그리고 무엇보다 휴머니티를 중요시하는 가족과 같은 회사를 지향하며, 여러 굴곡을 거치는 도중에도 신용과 신뢰가 바탕이 돼 현 거래처의 80% 이상이 10년 이상 함께 하고 있다.

이러한 결과는 SENC의 가능성을 신뢰하는 고객사와의 협력체계가 무리 없이 조성됐기 때문이다.

SENC는 이 같은 믿음에 부응하고자 좋은 경영관리 기법과 원가절감 아이템을 강조하기보다는 안전관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생산성으로의 이윤추구가 아닌 장기적인 가치에 대한 투자 관점으로 다가가는 것이다. 

더불어 건물 종합관리, 보안 컨설팅, 안전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까지 도달하는, 더 큰 성장을 목표로 삼으며 근로자의 권익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그 결과 지난달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의 '근로자 보호 클린기업'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SENC 직원 모두는 고객사와 함께 맞춰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미래를 위한 투자 역시 아낌없이 지원한다. 

김형규 대표는 "고객사에 더 깊은 감동을 전하고 근로자들의 정신 및 정서적 안정까지 고려해 더불어 행복할 수 있는 모범적인 기업이 되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SENC의 효율적인 인력운영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바탕으로 최고의 기술을 통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