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광주 '판타지4뮤직페스티벌' 야외수영장 오픈

야간 DJ풀파티 가능한 야외수영장, 20일 오픈 내달 16일까지 운영

김성태 기자 기자  2015.07.20 14:29: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인터커맥스디자인그룹(대표 최형남)은 오는 24일부터 내달 9일까지 열리는 '판타지4뮤직페스티벌' 행사와 연계해 도심 안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2000평 규모의 판타지4 야외수영장을 개장한다고 20일 밝혔다.

판타지4 야외수영장은 광주 최대 야외 수영장으로 행사기간 저렴하게 운영해 광주 시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야외수영장은 총 6개의 섹션으로 구성돼 유아에서부터 초·중생들이 즐길 수 있는 풀장과 성인들도 즐길 수 있는 풀장까지 있으며 에어바운스 슬라이드와 유아·어린이 놀이시설도 설치됐다.

성인들을 위한 선베드와 카바나도 구비해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오픈 전날인 19일에는 무료로 개방해 광주시민 약 1000여명의 함께 했다.

특히 저녁시간에는 야외수영장과 연결된 에어돔영상쇼와 DJ풀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어돔 DJ클럽과 수영장 풀 파티는 하나의 패키지 상품으로 2만원 입장권을 구매하면 에어돔 내부에서 DJ공연과 클럽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수영복과 간단한 복장으로 풀장의 음악과 카바나 등의 시설과 함께 음료와 주류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DJ공연 및 클럽뿐 아니라 연인끼리, 친구끼리 방문하면 색다른 경험과 우정과 사랑을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될 듯. 입장권은 할인을 통해 7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야간에는 에어돔 내외부에 5시간 동안 투사되는 360도 영상미디어파사드를 구현해 야외에서는 다양한 퍼포먼스와 푸드&치맥축제를 전개한다. 또, 에어돔 내부와 수영장에서는 DJ공연 및 풀파티를 펼쳐 행사장 전체가 가족부터 연인, 친구끼리 원하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런 축제 구성이 가능한 것은 5시간 동안 디지털, 꽃, 우주, 바다, 바람, 테크노 등 다양한 주제로 표현되는 360도 에어돔 투사 영상이 중심에서 연출되기 때문이다.

특히 개막식겸 오프닝 날인 오는 24~25일에는 야외무대에서 구준엽, 춘자, FERRY, FENNWE, 쿨K, 한민 등의 국내 유명 DJ들과 퍼포먼스팀이 참가해 수영장의 풀파티장과 연계한 DJ뮤직페스티벌을 연다. DJ뮤직페스티벌 입장권은 할인을 통해 1만5000원이면 입장할 수 있다.

광주 전남지역에서 최초 개최되는 이번 행사를 기점 삼아 매년 지역별로 연간 봄, 여름, 가을 계절별 특성에 맞춘 판타지4뮤직페스티벌을 브랜드화해 전개할 계획이다.

'광주 판타지4 뮤직페스티벌'은 광주광역시 상무조각공원 인근(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1163-1,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누리로 154)에서 펼쳐진다.

티켓예매는 디스코(www.discountcoupon.co.kr), '판타지4 뮤직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www.fantasy4.co.kr)를 통하거나 전화예매(1899-4841) 가능하다. 또한 쿠팡, 위메프, 티몬 등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