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타우드 호텔-서우제이앤디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계약 체결

강남 지역 첫번째 포 포인츠 브랜드, 2017년 하반기 오픈 예정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7.15 16:14: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스타우드 호텔&리조트(Starwood Hotels & Resorts Worldwide)는 40년 이상 역사를 자랑하는 부동산 개발 전문기업 ㈜서우제이앤디와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Four Points by Sheraton Seoul,Gangnam·이하 포 포인츠 서울 강남) 호텔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2017년 하반기에 오픈할 예정인 포 포인츠 서울 강남은 소규모 파티가 가능한 루프가든을 갖춘 스위트룸을 포함한 199개 객실, 올데이 다이닝, 로비 라운지, 비즈니스 센터, 미팅 룸, 피트니스 센터를 완비한다. 동호대교 남단 및 가로수길과 인접해 새로운 명소로 각광받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인다.

포 포인츠 브랜드는 2014년 스타우드 역사상 가장 많은 50개 신규 호텔 계약을 체결했고 올 한 해 25개 이상 호텔을 개소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여름 200번째 호텔을 개장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포 포인츠는 현재 40개 이상 호텔을 운영하며 향후 45개 호텔을 추가로 열 계획이다.

한편, 포 포인츠 서울 강남은 지난 5월에 오픈한 포 포인츠 서울 남산에 이은 국내 두 번째 포 포인츠 브랜드다. 스타우드는 현재 한국에서 W 호텔, 웨스틴, 쉐라톤, 포 포인츠, 알로프트 브랜드 산하 8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