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롯데푸드가 운영하는 파스퇴르는 스마트폰 전용 파스퇴르몰 앱을 론칭했다. 파스퇴르몰은 파스퇴르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스마트폰에 전용앱을 설치하면 위드맘 분유 등 믿을 수 있는 파스퇴르 직영몰 제품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
파스퇴르몰 앱은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간편 결제 및 상품 옵션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또 모바일 전용 할인 상품과 전용 쿠폰을 통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9월에는 L.POINT(롯데포인트) 적립 및 사용도 가능해진다. 육아포털 파스퇴르아이도 연동돼 맞춤형 육아정보도 제공한다.
앱 오픈을 기념해 △모바일 첫 구매고객 선착순 5000명 20% 할인 △모바일 전용 쿠폰 제공 △앱 다운 화면 캡쳐 후 파스퇴르 페이스북 공유 시 유모차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파스퇴르몰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퇴르몰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멤버십을 모바일로 신규·재가입하면 연회비 50% 할인 및 축하 쿠폰도 준다. 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하면 구매 회수별 할인, 첫 구매 선물 증정, 추가 쿠폰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파스퇴르몰&아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파스퇴르몰' 또는 '파스퇴르아이'를 검색해 내려받을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에는 8월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