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외환銀, KSQI 고객접점 부문 최우수 선정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7.15 09:51: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외환은행은 한국능률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실시된 '2015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평가조사에서 은행산업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KSQI 비대면 채널 평가에서 8년 연속 전 사업부문 1위에 선정된 콜센터와 함께 고객대면 접점부문까지 1위에 선정됐다.

이번 KSQI 평가조사는 28개 업종 120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서비스 평가단이 서울 및 인천, 대전, 대구, 광주, 부산의 지방 5대 광역시 영업점 및 지점을 방문하는 미스테리 쇼핑(암행평가) 방식이었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KSQI 1위 선정의 영예는 전적으로 외환은행을 믿고 아껴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 덕분"이라며 "항상 보답하는 마음으로 외환은행의 '행복한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