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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HCN, 점자청구 안내 서비스 실시

시각장애인 고객 편의 증진 위해 진행

최민지 기자 기자  2015.07.13 11:2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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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현대HCN(대표 유정석)은 업계 처음으로 시각장애인 고객이 타인 도움 없이 방송·통신 요금에 대한 세부사항을 직접 확인하고 납부할 수 있도록 '점자청구 안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그동안 고객으로서 알권리 충족과 납부에 불편을 겪은 시각장애인들의 이용편의 향상을 위해 준비됐다. 제작 및 발송과 관련된 내용은 경기도 시각장애인도서관과 함께 진행한다.
 
점자청구 안내 서비스에는 △이용기간 △금액 △납부기한 △상품 세부사항 등 이용상품과 관련된 모든 내용이 포함돼 있으며, 이달 말부터 발송된다.
 
유정석 현대HCN 대표는 "사회적 약자에 대한 알권리 향상이 무엇보다 우선 돼야 한다"며 "현대HCN을 시작으로 케이블업계를 비롯한 모든 유료방송업계에서 이와 같은 서비스를 시행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