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세계 1위' 리저스, 코리아 상륙 후 첫 임무는?

공식 페이스북 오픈…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모색

박지영 기자 기자  2015.07.09 16:07:1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이달 초 한국지사 '리저스코리아'를 발족한 세계최대 사무공간컨설팅사 리저스(Regus)가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한국고객 맞이에 나섰다.

리저스코리아(지사장 전우진)는 9일 페이스북 오픈기념 커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한 뒤 원하는 지점을 방문할 경우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또 080 대표번호로 전화해 리저스 비즈니스센터를 내방할 경우에도 똑같이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리저스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국내 보유한 비즈니스센터 13곳 소개와 함께 이벤트·공지사항·비즈니스 팁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리저스코리아는 이번 페이스북 오픈이 입주사들과 원활한 소통은 물론 향후 신뢰를 쌓아갈 수 있는 좋은 매개체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전우진 지사장은 "입주사를 비롯한 기존 고객뿐 아니라 신규, 잠재고객들과 보다 원활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다"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리저스의 세계적인 고품질서비스를 느끼고 공유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저스 비즈니스센터는 다양한 형태 비즈니스맨들에게 업무 스타일에 따라 각기 다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비즈니스라운즈·비즈니스월드 멤버십도 지급한다.

현재 리저스코리아는 서울 을지로를 비롯해 종로·공덕·여의도·강남 등 13곳에 비즈니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는 120개국·900여개 도시에 3000개가량의 비스니스센터를 보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