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세빛섬, 누적 방문객 100만명 돌파…이벤트 '펑펑'

신개념 수상레저 튜브스터·영화상영 즐길거리도 풍성

이보배 기자 기자  2015.07.09 13:51:4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세빛섬을 찾은 방문객이 100만명을 넘어섰다.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방문객들에게 대표적인 핫플레이스로 사랑받는 것.

효성은 지난해 10월 개장한 세빛섬을 찾는 방문객이 평일 평균 4500명, 주말 및 공휴일에는 1만명이 넘는 등 대표적인 한강의 도신 휴향지로 사랑받는 중이라고 9일 밝혔다.

효성은 세빛섬이 서울 시민 및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것은 다양한 즐길거리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했다. 먼저 세빛섬 내 매장들이 잇따라 오픈하며 풍성한 먹을거리를 제공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지난 5월에는 기존 운영하던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 비스타 펍, 채빛퀴진에 이어 채빛섬 1층에 세빛 랍스터와 디저트 카페 세빛 돌체를 오픈해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신개념 수상레저 보트 튜브스터도 운영해 한강을 더 가까이 보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런 가운데 오픈 1주년을 맞은 채빛퀴진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및 경품 이벤트를 전개 중이다. 채빛퀴진은 이달 한 달 동안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중 점심 5%, 주중 저녁 및 주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세빛섬 멤버십 카드 소지자는 추가 할인을 적용, 최대 2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오픈 1주년인 22일 전후 3일 동안 채빛퀴진을 찾는 고객들은 1년 전 가격 그대로 점심 뷔페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세빛섬은 한강에서 만끽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늘리기 위해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과 업무협약을 맺어 매월 셋째 주 토요일에 세빛섬 야외무대인 예빛섬(미디어아트갤러리)에서 정기적인 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마지막 주 토요일은 '세빛섬 문화의 날'로 정해 유니버셜발레단의 지젤, 모차르트 오페라 마술피리 등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했던 세계 유명 작품 등을 상영함으로써 세빛섬 방문객의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