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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골드 마케팅' 중동 공략 박차

중동 겨냥 맞춤형 제품 확대

엄효정 기자 기자  2015.07.03 17:2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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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LG전자가 '골드 마케팅'으로 중동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금(金)'을 선호하는 중동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골드 색상을 적용한 각종 제품을 중동 시장에 속속 선보이고 있다.

LG전자는 중동 시장에 로즈 골드 색상을 적용한 슈퍼 울트라HD TV(모델명:65UF85IT, 55UF85IT)를 출시했다. 이 제품의 스탠드와 테두리에 로즈 골드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슈퍼 울트라HD TV는 기존 LCD 기반의 울트라 HD TV보다 색채 현율이 높은 제품이다.

지난 5월에는 G4 샤이니 골드를 중동에 선보였다. G4 샤이니 골드는 은은하게 빛나는 금색 디자인에 3D 패턴의 세라믹 재질로 마감 처리해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다. LG전자는 지난해 출시한 'G3‘에도 골드 색상을 적용해 현지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또한 LG전자는 올해 초 사우디아라비아에 황금색의 프레임 디자인을 적용한 에어콘 골드 플러스를 출시해 현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약 60도의 고온에서도 운전이 가능한 트로피컬 컴프레스(Tropical Compressor)를 탑재했다. 컴포트 슬립(Comfort Sleep) 기능은 쾌적한 수면을 도와준다.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라키지역대표 전무는 "중동 소비자 선호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중동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