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CEO연구소,브랜드 마케팅 컨퍼런스 개최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에게 들어 보는 뉴 마케팅 트렌드

박영만 시민기자 기자  2007.05.08 01:21:12

기사프린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마케터와 브랜드 전문가를 초청해 2007년 브랜드 마케팅 뉴 트렌드에 대해 조명한다.

한국CEO연구소(대표 강경태, cafe.daum.net/iamceo)는 한국경제신문 온라인 미디어 한경닷컴(대표 김수섭, hankyung.com)과 공동으로 마케팅·기획·영업·홍보담당 임직원 및 CEO을 대상으로 브랜드마케팅 컨퍼런스 2007을 오는 5월 23일(수)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 강남 과학기술회관 지하1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마케팅 2.0 이노베이션란 주제와 마케팅 New Trend-창조, 상상, 통찰이라는 부제로, 브랜드 마케팅 실무 경험을 갖춘 스페셜리스트 3인의 주제발표를 통해, 고객과 시장에 대한 창조적, 논리적 시각을 키워주는 마케팅 통찰력을 제시하며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소개한다.

컨퍼런스는 1개의 브랜드 세션과 2개의 마케팅 세션으로 열린다. 브랜드 세션에선 지난 10년간 삼성의 해외 브랜드 전략을 담당해온 제일기획 브랜드마케팅연구소 박재항 소장이 브랜드 통찰력이란 주제를 발표한다.

마케팅 세션에선 대한민국 최고 글로벌 마케팅 CEO인 이장우 이메이션코리아 대표의 마케팅 상상력으로 흘러가는 구름 잡기를 발표하고, 25년 경력의 마케팅 전략 전문가인 김훈철 매드21 대표가 마케팅 실전 경험을 집대성한 창조적 혁신 마케팅(크리노베이션 마케팅)을 소개한다.

  강경태 한국CEO연구소장은
브랜드 마케팅 컨퍼런스를 통해 최신 마케팅 트렌드 파악과 함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에 대한 해결책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참가비는 99,000원 이며, 문의는 한국CEO연구소 또는 한경닷컴 웹사이트 (http://www.hankyung.com/community) 또는 전화 02-3277-9865로 하면 된다.

참고자료 : 브랜드마케팅컨퍼런스 2007

특징 :
- 풍부한 실전 경험을 갖춘 업계 최고 스페셜리스트 3인의 강의
- 마케팅&브랜드에 대한 최신 트렌드 소개
- 실전 마케팅 기법을 습득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기회
- 고객과 시장에 대한 창조적, 논리적 시각을 키워주는 마케팅 통찰력 제시

대상 : 마케팅·기획·영업·홍보·신제품개발담당 임직원 및 CEO
일시 : 2007. 5. 23 (수) 오후 1시~6시
장소 : 과학기술회관 지하1층 대강당 (2호선 강남역 8번출구 근처 )
인원 : 200명
참가비: 99,000원 (VAT 포함)
신청 : http://www.hankyung.com/community

프로그램

13:10~14:30 브랜드 통찰력 (박재항 / 제일기획 브랜드마케팅 연구소장)
-새롭게 보는 브랜드 정의
-역사에서 찾는 브랜드 교훈
-트렌드와 브랜드

14:40~16:00 마케팅 상상력으로 흘러가는 구름 잡기 (이장우/ 이메이션코리아 대표)
-New World
-The Rise of Luxury Brand
-Design, Trend, Fashionable Fashion

16:10~17:30 창조적 혁신 마케팅(크리노베이션 마케팅) (김훈철/ 매드21 대표)
-크리노베이션 마케팅의 개념
-크리노베이션 마케팅의 조건
-크리노베이션 마케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브랜드스토리

강사소개

삼성 해외 브랜드 마케팅 전략 스페셜리스트
박재항 제일기획 국장, 브랜드마케팅연구소장
-서울대 동양사학과 졸업 / 뉴욕대 경영대학원 MBA
-전 삼성전자 홍보실 홍보기획 담당
-전 제일기획 마케팅실, 마케팅 연구소, 미주법인 브랜드전략 담당
-저서 <브랜드 마인드><모든 것은 브랜드로 통한다>

대한민국 최고 글로벌 마케팅 CEO
이장우 이메이션코리아 대표, 아시아태평양 소비자 제품 부문 부회장
-연세대 경영대학원 MBA / 경희대 경영학 박사 / 성균관대 공연예술학 박사
-현 이화여대 겸임교수 / 한국기업경영학회 부회장
-전 미국 3M 아태지역 영업개발 본부장 / 한국 3M Sales&Marketing Manager
-저서<마케팅 잘하는 사람,잘하는 회사> <미래경영,미래CEO> <한국형 마케팅>

25년 경력 최고의 마케팅 전략 전문가
김훈철 매드21 대표
-서강대 경영학과 졸업
-현 서울예술대, 한양대 마케팅 강사
-전 오리콤 광고기획부장 / 마케팅 광고전략 연구소장 / 동아제약 영업본부
-저서 <히트상품의성공비결> <브랜드설득> <마케팅천재를 만드는작은책>

주최 : 한국CEO연구소, 한경닷컴
후원 : 한국사보협회, 벤처기업협회, 온라인경영커뮤니티연합회
문의 : 한국CEO연구소(ktkang21@hanmail.net) / 한경닷컴(saltsta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