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타벅스, 슈퍼푸드 콘셉트 요거트 2종 출시

치아시드·블루베리, 요거트와 조화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6.29 10:58: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전국 770여개 매장에서 차세대 슈퍼푸드로 각광받는 치아시드와 블루베리를 넣은 요거트 상품 2종을 선보인다.

스타벅스가 슈퍼푸드를 콘셉트 삼아 개발한 요거트는 '치아씨드 요거트'와 '블루베리 요거트' 2종. 오메가 3가 풍부하고, 식이섬유, 단백질, 칼슘, 마그네슘 등이 함유된 치아시드를 부드러운 요거트와 혼합해 부드러운 식감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골드키위, 한라봉, 망고, 자몽, 토마토, 딸기, 사과 등 다양한 과일과 당근, 케일 등 몸에 좋은 건강한 채소를 100% 착즙한 여덟 가지 주스 상품 패키지도 새 단장했다.

건강한 주스상품 특성을 전달하기 위해 기존 오목한 용기를 날씬하고 길어 보이는 일자형 용기로 새롭게 바꿨다. 패키지 표면에 주스 특성을 비롯해 과일과 채소 성분, 함량, 용량, 칼로리 등 정보를 표기, 정보 전달도 충실히 했다.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가열살균하지 않아 생생한 과일과 채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타벅스 과일주스, 과일·채소 주스 상품은 한국에서 자체 개발, 국내 매장에서만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