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동서식품 '맥심 헤리티지 캠페인' 전개

우리 문화유산 체험단 모집·이벤트 실시

서예온 기자 기자  2015.06.29 09:57: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동서식품은 우리 문화유산의 가치와 의미를 되새기는 '맥심 헤리티지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맥심 헤리티지 홈페이지'를 통해 우리 문화유산 체험단 모집 및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내달 1일부터 백제 유적 체험단인 '우리 문화유산 탐험대'를 모집한다. 우리 문화유산 탐험대는 공주, 부여 등 백제역사유적지구 일대를 탐방하고, 다양한 문화체험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활동이다. 체험단에 선정된 인원들은 8월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일정으로 참여하게 된다.

더불어 헤리티지 홈페이지에서는 백제금동대향로 관련 퀴즈 정답을 맞추고 SNS를 통해 공유하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총 100명에게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22일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우리 문화유산의 숨겨진 의미를 찾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백제금동대향로의 도상과 관련된 비밀을 찾으면 12월까지 매월 10명씩에게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와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1~3권 도서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여부는 매월 13일 또는 14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진 동서식품 마케팅 부문 팀장은 "전통문화유산은 한 나라와 국민들에게 있어 매우 중요하고 소중한 가치를 지닌 보물로 먼 훗날까지 아끼고 지킬 자산"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우리의 전통 문화유산을 오래도록 아끼는 마음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