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GM대우, 삼성파브와 '토스카 1주년 기념' 공동 프로모션

자동차 성수기 겨냥, 다양한 판촉 이벤트 열어

김정환 기자 기자  2007.05.07 13:42:5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 행락철과 결혼 시즌 등 자동차 성수기를 맞아 각 메이커들의 프로모션 행사가 봇물을 이루는 가운데 GM대우도 중형세단 토스카를 앞세워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먼저, GM대우는 토스카(사진)의 국내 판매 1주년을 기념해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공동으로 5월 한 달간 ‘GM DAEWOO 토스카와 삼성 파브(PAVV)가 함께 하는 더블 캐시백 페스티벌’을 펼친다.

GM대우 토스카를 5월 중 계약한 고객(6월 20일 이전 출고기준)은 이 기간에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46인치 이상의 파브 LCD, PDP TV를 구입할 경우, 토스카 차량 가격에서 20만원을 할인 받고,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10만원을 되돌려 받는 등 총 30만원의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역으로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파브 46인치 이상 LCD, PDP TV를 구입한 고객 역시 토스카를 구입할 때 같은 혜택을 받게 된다.

GM대우는 같은 기간 전국 550여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에 토스카 신규 CF를 상영하고, 이 중 65개 매장엔 토스카를 직접 전시한다.  

이와 함께 5~6월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 제품 구매고객과 토스카 현장 이벤트 응모고객 등을 대상으로 토스카 1대씩 총 2대를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 GM 대우는 5월 중 토스카 출고 고객 중 700명(인당 티켓 2매 제공)을 추첨, 오는 7월 21일 서울 서초동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하는 창작 뮤지컬 ‘댄싱 섀도우(Dancing Shadow)’에 초대한다.

아울러 GM 대우는 오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국 GM대우 정비사업소에서 ‘토스카 무상 A/S 캠페인’도 갖는다. 차량 기본 점검과 함께 와이퍼 블레이드, 워셔액 등 소모품 무상 교환, 기념품(고급 주차안내판) 제공 등이 진행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