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문시언)는 여름철 촉촉한 수분 공급을 돕는 신개념 고보습 스킨 케어 '듀이트리 7무 에센셜라이저'(80ml)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듀이트리 7무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으로 에센스와 모이스처라이저 장점을 하나로 결합해 스킨 케어 단계를 줄이고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했다.
수분 유지력과 흡수력이 뛰어난 자작나무 수액, 트러블 진정에 좋은 편백수, 보습에 탁월한 세라마이드 3와 히알루론산 등 고보습 성분이 꼭 필요한 건강한 수분을 공급한다.
탄력을 부여하는 판테놀, 윤기와 영양감을 주는 우유 지질, 미백을 돕는 글루타치온 등 성분까지 함유해 탄력있고 환한 피부로 가꾼다.
워터리한 제형으로 겉돌지 않고 촉촉하고 산뜻하게 흡수돼 여름철 사용하기 편리하다.
듀이트리 7무 라인은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프리미엄 저자극 스킨 케어 라인으로 유해 성분을 배제해 미국 스킨딥(SKIN DEEP) 안전 등급을 충족하며 피부과 자극 테스트를 거쳐 안전하고 촉촉한 저자극 케어를 돕는다.
7무 라인 내 포함된 제품은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7무 네이처 소스 휘핑 클렌져' △'7무 클린 헬씨 폼' △초보습 퍼스트에센스 '7무 셀 에센스' △청정 수분 크림 '7무 페이셜 크림' 등이다.
한편, 듀이트리는 '7무 에센셜라이저'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달간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적립금 7000원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