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SK텔링크, 온라인 직영점서 '갤럭시노트3' 이벤트

'갤럭시노트3' LTE24 요금제 가입 때 월 3만원대 이용

최민지 기자 기자  2015.06.24 09:57: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SK텔링크(대표이사 이택)는 온라인 직영점 'SK알뜰폰 세븐모바일(7mobile) 다이렉트'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를 통해 SK텔링크는 오프라인 유통비용을 줄이고 더 많은 고객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에 SK텔링크는 '갤럭시노트3'에 최대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TE24 요금제 가입 때 고객들은 휴대폰 할부금 및 통신비를 모두 포함해 월 3만원대에 '갤럭시노트3'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노트3' 구매고객에게 △보조배터리 △휴대폰케이스 △차량용 거치대 △휴대폰 거치대를 증정하는 행사도 전개 중이다.
 
이와 함께 SK텔링크는 알뜰폰 고객에게 인기 많은 3G 휴대폰 4종을 할부원금 1000원부터 구매 가능한 '핫딜 이벤트'를 시행한다.
 
유심 상품의 경우 가입비와 유심비가 면제되며, 유심8 및 유심13 요금제에 가입하면 평생 데이터 2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내달 7일까지 해당 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아울러, SK텔링크는 가입 신청서를 보다 쉽게 작성할 수 있도록 입력단계를 기존 5단계에서 3단계로 줄였다. 더불어 온라인 가입신청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원하는 요금제 및 휴대폰을 선택해 연락처를 남기면 전화로 가입할 수 있는 해피콜 서비스도 도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