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도심 휴가" 특급호텔 썸머 패키지 '봇물'

국내 특급호텔, 근거리 '도심 휴가족' 겨냥 상품 선보여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6.19 16:03:4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평년보다 일찍 시작된 무더위에 도심 속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도록 국내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교통 체증을 겪지 않는 근거리 도심에서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더위와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이번 여름에는 이용율이 약 30% 정도 오를 것으로 전망되면서 야심차게 준비된 패키지가 봇물을 이룬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블루' 콘셉트 서머 패키지 '블루 인 더 시티(Blue in the City)'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블루 컬러 아이템 선물과 미술과 음악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 혜택, 신세계 그룹 쇼핑 혜택으로 구성됐다.

블루 인 더 시티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세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서머 패키지는 화가 모딜리아니 전시회 '모딜리아니 몽파르나스 전설' 티켓을 투숙 당 2매 제공한다.

7월24일부터 8월8일에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서머 아트 페스티벌' 관람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 터키석 팔찌와 음료를 담는 '마이 보틀(My Bottle) 텀블러'가 선물되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 인터내셔널, 신세계 면세점과 온라인 면세점듸 다양하고 알뜰한 쇼핑 할인 쿠폰과 이용권이 주어진다.

패키지 고객은 미국 유명 건축가 아담 티아니가 대형 배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바다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수영장과 스포츠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이 투숙당 1회 가능하다. 

롯데호텔서울은 8월31일까지 '예스 유어 엑설런트(Yes, Your Excellence) 패키지'를 제공한다.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더 라운지 애플망고 빙수를, '디럭스 패키지'는 상기 특전에 디럭스 객실 업그레이드와 라세느 또는 페닌슐라에서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 2인을 선사한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환영 와인과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가 증정된다.

'얼리 서머 프로모션'도 진행, 30일까지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2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세가지 '서머 패키지'를 통해 △그랜드 객실 1박 △실내·외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이용 △레스토랑 이용 20% 할인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 이용 10% 할인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로맨틱한 석식, 패밀리 라운지 이용 등 고객 취향에 따라 누리고 싶은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기본형 '펀타스틱 서머(Funtastic Summer)' 패키지 이용 고객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자체 제작 비치 타월과 스파클링 와인 2잔이, '펀타스틱 다이닝(Funtastic Dining)' 패키지 이용객은 유러피안 레스토랑인 파리스 그릴에서 제공하는 3코스 저녁 식사가 제공된다.

7월24일부터 8월16일까지 여름 성수기기간 이용 가능한 펀타스틱 패밀리(Funtastic Family) 패키지는 가족 고객 전용 라운지인 주니어 하얏트 라운지를 운영해 어린 자녀를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및 라운지 서비스를 선보인다.

주니어 하얏트 라운지에는 컨티넨탈 브렉퍼스트, 이브닝 칵테일, 올 데이 음료 서비스 등 클럽 라운지 전용 식음료 서비스와 키즈 플레이룸, 키즈 프로그램이 함께 마련된다.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는 '퍼펙트 겟어웨이(A Perfect Getaway)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럭셔리(Luxury), 스마트(Smart) 2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럭셔리 타입은 서울 도심 여름 정취가 한눈에 펼쳐지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 호텔 대표 레스토랑 미식 향연과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줄 프라이빗 스트레칭 클래스 등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대표 레스토랑 3곳(도원, 무라사키, 투스카니) 책임 셰프가 코스 메뉴를 세심하게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2인 커플 세트 메뉴가 점심 또는 저녁에 한해 제공될 예정이다. 고객은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스타일 음식을 레스토랑 분위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두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도심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플라자휘트니스클럽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레스토랑 10% 할인, 호텔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등이 주어진다.

콘래드서울(Conrad Seoul)의 맞춤형 패키지 '유어럭셔리모먼트'는 싱그러운 여름 기운이 가득한 여의도공원과 한강 전경을 조망하는 객실 1박, 그리고 세가지 옵션 중 개인이 누리고 싶은 혜택을 선택해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다.

조식뷔페이용, 룸업그레이드, 3만5000원 상당(1인당) 콘래드머니 중 원하는 옵션을 택일 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은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 채광을 통해 쾌적한 야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W 서울워커힐(W Seoul-Walkerhill)은 3가지 타입 여름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일리쉬한 비치백과 비치볼을 선물로 제공한다.

26일부터 시작되는 '칠 아웃(Chill Out)' 패키지는 원더풀 룸 1박과 2인 뷔페스타일 조식, '우바(WooBar)'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W스타일 빙수 우빙수(Woobingsu/1개),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실내 수영장 '웻 (WET)'과 피트니스 센터 '핏 (FIT)' 무료입장이 포함됐다.

스타일리시한 △W 비치백과 비치볼 세트 △워커힐 리버파크 이용 시 20%할인 △'나무(Namu)', '키친(Kitchen)' 식음료 15% 할인 △'어웨이스파(AWAY Spa)' 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 등 혜택이 주어진다.

'스테이 쿨 (Stay Cool)' 패키지는 라이브 DJ음악과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우바에서 젊은 감각으로 여름을 보내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디자인됐다. '이스케이프(Escape)' 패키지는 한 여름의 더위를 식혀줄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River Park) 입장과 함께 풀 사이드 뷔페 2인 디너가 포함돼 도심 휴가를 원하는 가족과 연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