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카페베네, 미니빙수 50만개 판매 돌파…매출 100억 기대

편의점 CU '2+1 프로모션' 함께 진행, 미니빙수 판매 확대 가속도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6.19 09:20:3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편의점 CU와 함께 선보인 미니빙수가 출시 한달 반만에 판매 50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전국 8000여개 CU편의점을 중심으로 11번가, 쿠팡 등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서 판매되는 미니빙수는 지난 5월 출시 이후 한달 반만에 누적 판매 50만개를 달성했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디저트가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하는 가운데 미니빙수는 카페에서 맛볼 수 있는 빙수를 미니사이즈로 줄여 혼자서도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다.

카페베네는 미니빙수 판매 증진을 위해 6월 말까지 미니빙수 2개를 구입하면 1개를 덤으로 제공하는 2+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편,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빙수는 딸기, 녹차 등 카페베네 베스트셀러 메뉴를 선정해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카페베네만의 특징적인 빙수볼 모양을 본떠 용기를 제작했으며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첨가해 우유 없이도 고급스럽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