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 www.ydonline.co.kr)이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T3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온라인 댄스게임 오디션(www.clubaudition.com)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17일까지 클럽오디션의 가족이 된 모든 신규가입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닌텐도DS,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오디션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어서 오는 30일까지 오디션의 가족이라 할 수 있는 팸(FAM: 오디션 내 길드)을 알리는 UCC(이용자 제작 콘텐츠)와 함께, 팸(FAM)구성원뿐 아니라 실제 가족들과 함께 오디션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UCC를 제작하여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PMPᆞ 백화점상품권ᆞ 외식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또, 오디션 플레이 스크린샷 및 창작 로고 등으로 게임 시작 전 로딩화면을 게이머가 직접 꾸며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외식상품권ᆞ 영화예매권ᆞ 백화점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16일까지 처갓집 양념치킨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오디션에 등장하는 닭 모양의 NPC‘처갓집맨’과 댄스배틀을 겨뤄 이긴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처갓집 양념치킨 교환권 300장이 제공되고, 치킨 주문을 하면 오디션 5만덴(게임머니) 쿠폰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