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울산 120 해울이콜센터는 이달부터 상수도요금 상담서비스를 지원, 시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해울이콜센터는 지난 2월 개소한 이후 각종 △행정절차 △여권발급 △대중교통 △도로명주소 △축제 △관광 등 울산의 다양한 행정정보를 제공해 왔다.
이달부터 확대 지원 중인 상수도 관련 서비스는 상하수도 요금 조회를 비롯해 △수납여부·미납요금 확인 △납부 가능한 가상계좌번호·전자납부번호 △검침일 안내 등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시민의 입장에서 가장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수도 요금 문의까지 확대하게 됐다"며 "우리 시민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울산시는 지난 4월27일부터 약 한 달간 해울이콜센터 이용시민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바 있다. 이그 결과 종합만족도 평가에서 △매우만족 59% △만족 36% △보통 4% △불만족 1%로 나타나 95% 시민이 콜센터 상담에 만족하는 것으로 파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