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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 120 해울이콜센터' 상수도요금 상담 지원

시민 95% 이상 콜센터 상담 '만족'

하영인 기자 기자  2015.06.16 16:5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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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울산 120 해울이콜센터는 이달부터 상수도요금 상담서비스를 지원, 시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해울이콜센터는 지난 2월 개소한 이후 각종 △행정절차 △여권발급 △대중교통 △도로명주소 △축제 △관광 등 울산의 다양한 행정정보를 제공해 왔다.

이달부터 확대 지원 중인 상수도 관련 서비스는 상하수도 요금 조회를 비롯해 △수납여부·미납요금 확인 △납부 가능한 가상계좌번호·전자납부번호 △검침일 안내 등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시민의 입장에서 가장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수도 요금 문의까지 확대하게 됐다"며 "우리 시민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울산시는 지난 4월27일부터 약 한 달간 해울이콜센터 이용시민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바 있다. 이그 결과 종합만족도 평가에서 △매우만족 59% △만족 36% △보통 4% △불만족 1%로 나타나 95% 시민이 콜센터 상담에 만족하는 것으로 파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