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피드뱅크 커뮤니케이션(대표 박선홍)이 인천 용현·학익 엑슬루타워 분양사업 설명회를 오는 10일 목요일 오후 1시40분 송도 라마다 호텔에서 연다.
설명회에서는 스피드뱅크 커뮤니케이션 연구소장 겸 부사장인 박원갑 소장이 ‘부동산 시장 전망’에 대해 강의하고,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부동산퍼스트 곽창석 전무이사가 ‘인천지역 발전전망 및 부동산투자’를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 대해 박원갑 연구소장은 “이번에 분양하는 용현·학익 엑슬루타워는 초고층 단지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만큼 사업에 대한 깊은 이해를 돕고자 개최했다”고 밝혔다
분양사업 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인천지역 및 용현·학익 엑슬루타워 분양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자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설명회는 700명 선착순으로 참가신청을 받으며 스피드뱅크 홈페이지(www.speedbank.co.kr)나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용현·학익 엑슬루타워는 총 36~53층 4개동 규모로 평형은 25평~91평형까지 707가구 규모다. 특히 국내에서 분양한 일반아파트로는 가장 높은 53층 초고층 아파트이고, 녹지율을 46%로 높이고 건폐율은 9%대로 낮춘 것이 특징. 국내외 정상급 디자이너들이 설계에 대거 참여해 기존 아파트와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꾸며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