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에코브릿지, 1집 발매 쇼케이스 개최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5.04 09:46: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싱어송 라이터 ‘Eco Bridge’가 오는 11일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Eco Bridge 는 가요계에서는 이미 다양한 활동으로 인정 받아온 실력파 뮤지션으로 5월 11일 오후 7시 30분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압구정클럽에서 1집 앨범을 발표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최근 발표된 Eco Bridge의 첫 번째 앨범 ‘Leaving The Past’는 한동안 가요계에서 들을 수 없었던 절제된 감성과 편안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앨범으로 그의 다양한 음악적 경험들이 재즈, 락, 소울 등 여러 장르의 옷을 입은 채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Night and Day’를 비롯해 펑키한 재즈 피아노와 경쾌한 멜로디로 Eco Bridge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Funny Boy’ ‘캐스커’ 융진의 담담한 보컬이 돋보이는 ‘바보’, ‘브라운 아이드 소울’ 정엽의 보이스 컬러가 매력적으로 표현된 ‘You said goodbye’ 등 총 17곡이 수록됐다.

Eco Bridge의 1집 발표가 마련되어 있는 이번 쇼케이스에는 버블시스터즈와 브라운아이드 소울의 정엽 등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참석해 분위를 돋을 예정이며, 지난 5월 3일에는 온라인 음원 공개에 이어 오프라인 음반을 발매했다.

Eco Bridge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쇼케이스를 계기로 Eco Bridge가 한동안 메말라 있던 가요계에 섬세한 감수성을 불어넣으며 잃어버린 감수성을 찾아가는 음악통로 역할을 해주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