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제일제당 "에이스침대와 건강한 숙면 알려요"

CJ제일제당·에이스침대, 대표 제품 통해 건강한 수면 알리는 '숙면 캠페인'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6.09 11:37: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제일제당과 에이스침대는 숙면에 도움주는 자사 대표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건강한 수면을 알리는 '숙면 캠페인'을 진행, 이달 말까지 전국 백화점 내 에이스침대 74개 매장에서 구매상담을 받는 소비자에게 '슬리피즈'를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은 CJ제일제당 '슬리피즈' 제품 특성과 에이스침대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가 공통적으로 '숙면'이라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최근 숙면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하며 관련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숙면=슬리피즈=에이스침대'라는 인식을 만들어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에이스침대와 함께 소비자에게 숙면 중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슬리피즈'는 백야현상으로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북유럽 사람들이 숙면을 위해 밤에 짠 우유인 '나이트 밀크'를 마신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숙면 보조 건강식품이다. '나이트 밀크'에 우리 몸이 잠들게 하는 다양한 성분 중 멜라토닌이 다량 함유됐다는 점에 초점을 맞췄다.

청정 낙농국가 뉴질랜드에서 착유한 '나이트 밀크'를 사용해 분말 형태로 만들었다. 늦은 밤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마시도록 무지방 제품으로 설계됐으며 우유(유당)을 소화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고려해 락토오즈 성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