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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HL코리아,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 고객 이벤트

7월까지 3개월간 300만원 상당 선물 증정

김훈기 기자 기자  2007.05.03 16:4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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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종합 물류기업 DHL코리아(www.dhl.co.kr)가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 온라인(Import Express Online) 출시를 기념해 5월1일부터 7월31일까지 ’DHL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DHL은 이벤트 기간 동안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해 모두 160여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노트북·PMP·패밀리레스토랑 상품권·영화 예매권 등 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DHL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를 통해 20kg 이상의 물품을 수입하는 고객에게1건 당 1회의 경품 추첨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미국에서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를 이용, 20kg 이상의 물품을 수입할 경우 1건당 2회의 경품 추첨 기회가 제공된다.

DHL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는 1995년 처음 선보인 이래 아·태평 지역에서 연평균 30%의 성장을 해온 서비스다. 이번에 DHL 코리아가 홈페이지(www.dhl.co.kr)에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를 새로 출시한 기념으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된 것이다.

수입화물 특급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가 비용 없이 온라인에서 선적 의뢰서를 작성하고 배송 과정을 진행할 수 있다. 현재 210여 개 나라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DHL 코리아 알란 캐슬스(Alan Cassels) 대표이사는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 온라인을 이용할 경우, DHL 고객번호를 노출하지 않고도 세계 각국으로부터의 수입화물을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하고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DHL은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 상품 개발에 힘쓸 것이다”라고 밝혔다.

DHL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24시간 DHL 고객센터 1588-0001로 문의하면 된다.